공지사항

치유공간 느낌 심리상담 도구 안내 - 사진치료집, 느낌말치료집

작성자
치유공간느낌
작성일
2023-03-23 12:59
조회
805

치유공간 느낌 심리상담 도구 안내 - 사진치료집, 느낌말치료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심리상담센터 치유 공간 느낌 심리 상담 도구를 안내하겠습니다.

치유 공간 느낌은 집단 상담을 오래 진행해 오면서 참여자들이 보다 쉽게 마음을 만나고 표현할 수 있는 상담 도구들에 관심을 기울였습니다. 필요에 의해 제작한 상담 도구인 #사진치료집 #느낌말치료집 이 학교 혹은 기관에서 일하시는 상담선생님들에게도 유용하게 쓰여져 감사한 마음입니다.

치유 공간 느낌은 집단 상담과 단체 워크샾에서 사용하기 위해 자체 제작한 사진치료집과 느낌말치료집을 9년간 사용해오고 있습니다. 또한 2년 전 부터  집단 상담 뿐 아니라 개인 상담에서 활용하기 위해 #개인 상담용 사진 카드 를 따로 제작해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치유 공간 느낌의 심리상담 도구 안내입니다.


1. 활동 메뉴얼과 질의 응답

각 상담 도구에는 활용팁이 담긴 메뉴얼이 들어있습니다. 주로 상담 기관, 교육기관의 상담 선생님들이 활용하시는데, 선생님의 노하우와 참여자들의 상황에 맞게 재구성하셔서 진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진행관 관련한 질문이 있으시다면 치유공간 느낌 블로그로 들어오셔서  "비밀 댓글"로 문의 주세요. 치유 공간 느낌의 상담 도구를 구매하신 분들에 한하여 함께 공부하는 마음으로 안내하겠습니다. 문의 시, 되도록 자세하게 기록해주세요. (대상, 인원, 주제, 진행하시고자 하는 내용과 형식 등 )

https://blog.naver.com/nukim12/223035792101

2. 사진 치료, 느낌말 치료 연수

사진 치료, 느낌말 치료는 물론 본인이 경험을 하셔도 상당한 치유 효과를 경험하실 수 있지만, 스스로 리더가 되어 진행하시기에 다른 상담 프로그램과 달리 편안하게 접근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럼에도 치료 효과는 제법 묵직하고 깊게 일어나기도 한답니다.

사진 치료 연수는 이런 분들에게 좋습니다.

① 참여자 집단상담 : 힐링, 치유, 자기 성찰

② 상담자 진행 연수 : 사진치료 진행워크샾

https://blog.naver.com/nukim12
https://www.instagram.com/nnnnu_kim